프랜차이즈 고객만족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.
막강 브랜드 파워 | 브랜드만으로 이미 중식시장 선점 |
공화춘이란 브랜드만으로도 이미 시장성에서의 막강 브랜드 파워는 굳이 부연설명이 필요 없을 것입니다.
> TV 뉴스로 보는 공화춘
이미지의 차별화 | 현대식 주방과 고급화된 인테리어로 Up Grade 된 중화요리전문점 |
현재 우리나라는 경제가 발전하고 국민 소득수준과 교육수준 등이 향상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삶에 있어 의,식,주 문제의 해결이 아닌 인간으로서 삶을 의미 있게 살아가려고 하는 삶의 질과 행복 추구를 고려하게 되었습니다. 이 같은 변화는 전통적인 식습관의 퇴조와 식습관의 질적 변화에 기인하여 외식문화의 흐름을 좌우하게 되었고, 중화요리 음식점의 개념도 단지 먹는 장소가 아닌 레저와 가족공간의 장으로 그 의미가 변해가고 있습니다. 중화요리 음식점하면 지저분하다는 이미지를 떠올리는 사람이 많습니다. 하지만 공화춘은 깨끗한 현대식 주방과 중국풍 고급 인테리어, 잔잔히 흐르는 실내음악 등 Up Grade된 중국요리전문점으로 고객여러분의 편안한 외식 공간이 될 것입니다.
중화요리 사업의 시장성 | 1조원 시장에 도전한다! |
통계청 보고 – ‘자장면’ 하루 평균 720만 그릇 판매
20~30대들의 추억의 메뉴 1순위 – ‘자장’
남녀노소 즐겨먹을 수 있는 메뉴
중화요리 100년 역사의 영원한 트랜드 메뉴
소형에서 대형까지 다양한 형태의 매장
배달, 테이크아웃, 외식업까지 가능한 멀티한 사업아이템
다양한 매장 컨셉(Concept) | 배달·외식형/외식·배달형/외식형/주점형 |
배달/외식형 | 외식/배달형 | 외식형 | 주점형 |
기본 20평 내외 지하 또는 2층 운영가능 생계형 소자본 창업가능 | 기본 40평대부터 2층 운영가능 외식 유치를 중심으로 운영 | 기본 80평대부터 선별된 입지 조건 호텔 컨셉의 운영이 가능하며 투자대의 고수익이 가능하다. | 10평대부터 유흥상권(먹자골목) BAR형태의 요리주점 기본 1층 권장 조리기술자(운영자 직접운영 권장) |
메뉴젼략 | 여전히 개발되고 있는 공화춘의 히트상품 메뉴 |
약 250여 가지의 방대한 요리를 비롯하여 현재 OO탕수육, OO자장면, OO짬뽕을 개발하여 특허 출원중에 있습니다.
곧, 고객 여러분의 평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. 공화춘만의 특화된 Menu가 소비자의 새로운 요리문화 트렌드를 만들어 갑니다.